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세종시사회서비스원 개원 1주년 기념식 개최
  • 작성자세종시사회서비스원
  • 작성일시2021/06/30 18:03
  • 조회수418

단체사진

착한일터사진



세종시사회서비스원 개원 1주년 기념식 개최

-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착한일터 가입 및 나눔리더 인증 -

 

세종특별자치시 사회서비스원(원장 김미곤)2021630일 개원 1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은 20207월 전국 최초로 복지재단에서 서비스원으로 전환하여 맞춤형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년간 코로나19로 인한 돌봄공백해소를 위해 돌봄지원서비스를 강화하고 사회복지현장 종사자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맞춤형 컨설팅,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하는 안전점검과 위생방역을 지원했다. 또한 국공립시설 직접 운영을 통해 사회서비스의 공공성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기념식에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착한일터로 가입하여 임직원이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기로 약속하였으며, 김미곤원장의 세종시 64나눔리더인증식도 함께하여 의미를 더하였다. 나눔리더는 1년간 기부금 100만원 이상을 일시약정을 통해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기부자다.

 

김미곤 세종시사회서비스원장은 지난 일년간 사회서비스 공공성 향상 및 일자리의 질을 제고하고자 공공부분에서의 역할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는 민간과 더불어 세종시 관계자분들이 함께 힘써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든든한 시민의 동반자로 커나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세종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